본문 바로가기
꿍시렁

1cm 김은주 숨고르기 한번...

by 콩다부니링 2013. 10. 27.



친구랑 만나서 맨날 밥 먹고 수다떨러 커피숍 이였는데

너무 질러서 결국 간 곳이 책방

너무 오랜만이라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책 읽으려고 항상 노력하는 편인데 책 못 읽는 병에 걸린건지

한번 빌리면 연체되기 일수여서 포기해버린지 오래였어요.


친구가 책을 산다고 하길래 저도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일러스트가 예쁘게 그려져 있는 표지를 발견했어요.


에세이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요즘 마음이 심난한건지 ㅋㅋㅋ 술술 읽히더라구요.


1cm 김은주


1cm 김은주

공감가는 페이지 몇페이지만 기억해두었다가 두고두고 읽고 있어요.

중간중간 흥미로운 짓?을 해놔서 ㅎㅎ...

야외에서 읽어야 비밀이 풀리는 페이지도 있고...

간단히 읽기에는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