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첫날 - 다람쥐식탁, 이익새양과점 제주도 먹방

by 콩다부니링 2022. 5. 28.

지난 여행을 생각해보니... 색다르게 여행했던 제주도 여행이 생각났다.

한림쪽에 숙소를 잡고 잔잔하게 생활했던 지난 일주일의 신혼여행이 꽤나 여운에 남았었나보다.

제주도는 자주오는 편이였는데... 오빠랑 여행오면 항상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왔었다.

아니 근데 날씨가 정말 좋았다.

제주도 여행
차 안에서 찍은 바다의 모습

나는 여행하기전에 꼭 가보고싶었던 카페나 맛집을 오만개정도 찾아보는 편인데 제주도 한림쪽은 영... 정보가 많지 않았다.

내가 못찾는건지... 그러다가 아주 귀여운 밥집을 찾게 되었다.

이익새양과점이야 워낙 제주도 갔다오는 동생들도 사오고 먹어보기도 했었는데,

그 옆 가까운 곳에 다람쥐 식탁이라니...! 이름이 너무 귀여웠다. 메뉴도 건강해보였고 카레를 좋아하는 오빠의 입맛에도 합격할것 같았다.

 

http://naver.me/GUQe7sGK

 

네이버 지도

제주시 한림읍

map.naver.com

 

메뉴판 디자인부터 아주 귀여웠다. 소품 하나 하나 다 신경쓰신것같았다.

왜 하필 단렌즈만 가져간건지... 아쉽지만 사진을 남겨보았다.

다람쥐식탁
귀여운 다람쥐식탁의 메뉴판
다람쥐식탁
사장님이 색감 선택이 넘 좋으심
다람쥐식탁
뭔가 그냥 귀엽잖아..?
다람쥐식탁
시원해보이는 콜라같은 사이다 ^^
다람쥐식탁
오빠와 내가 시킨 카레와 샐러드
다람쥐식탁
카레의 빛깔이 아주 좋다.
다람쥐식탁
음식사진엔 또 진심이 된다.

오빠와 나는 2인세트를 시켰다. 

2인 세트는 35,000원 이였고 다람쥐쇼쿠지에 시금치두부카레 새우 감자고로케를 시켰다.

대식가인 우리 부부한테도 살짝 많은 양이였다.

건강한 맛의 시금치두부카레와 맛있는 다람쥐쇼쿠지였다.

감자고로케는 말해뭐해...엄지...

 

알고 찾아간건 아니지만... 무언가 사장님이 같으신건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이 꽤나 마음에 들었다.

이익새양과점은 바로 옆에 있기에 차를 잠시 놔두고 숙소에서 먹을 간식을 구매하러 갔다.

 

http://naver.me/GcjW4i2D

 

이익새양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7 · 블로그리뷰 1,066

m.place.naver.com

다람쥐식탁
이익새양과점
이익새양과점 가는길에...

이익새양과점 커튼 사고싶다. 너무 귀엽다. >.<

이익새양과점
귀여운 입구의 커튼
이익새양과점
맛나보인다 뭘 먹어야할지..
이익새양과점
일러스트 짱귀여워
이익새양과점
귀여운 파운드케익모양 일러스트
이익새양과점
한 컷 더
이익새양과점
나는 리얼 치즈 오빠는 무화과

신혼여행의 첫날이여서 그랬는지...

나는 리얼 치즈를 ㅋㅋㅋㅋ한입도 안주고 나 혼자 다 먹었다.

근데 되게 맛있었음... 엄지를 부르는 맛

글 쓰면서도 맛이 생각날정도다...

이익새양과점 또 가고싶다.

 

지난 제주도 여행은 맛으로 시작해서 맛으로 끝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