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장난감

쉐비시크 NO.27 MSD 드레스

by 콩다부니링 2023. 11. 11.

쉐비시크 NO.27 MSD 드레스 91,500원

주문은 2023년 8월 13일

도착은 2023년 11월 10일에 왔다.

 

서울프리마켓에서 우연찮은 기회로 쉐비시크님의 앨리스 의상을 구매한 뒤로 빠져들었다.

NO.27 드레스는 SD 사이즈를 올리셨을때부터 호시탐탐 노렸던 건데 주문을 놓치지 않고

넣게 되어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쉐비시크님 트위터를 통해 예약 날짜를 공지받을 수 있다.

https://twitter.com/shabbychic81

 

그렇게 해서 도착한 쉐비시크님의 NO.27 MSD 드레스가 도착했다.

요즘 빈대 때문에 사실 박스를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왔던 고대로 간직하는 게 좋아서...

버릴 수 없었다.

MSD

폰카로 찍다가 급하게 카메라를 들었다.

MSD
MSD

조심스럽게 박스를 여니...

정성스레 포장한 드레스가 나왔다. 보내주시기 전 트위터에 포장영상을 올려주셔서 어찌나 설레던지..

MSD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는 마이크 감싸게 갔겠지만 보닛이다.

공주님 잠옷 같은 이 옷이 어찌나 좋던지....

MSD
MSD

앞뒤로 요리조리 찍어보았다.

구체관절인형 옷은 진짜 ㅠㅠ 주문해서 기다리는데 지루하지만 그만큼 만족도가 높아서 주문을 넣을 수밖에 없다.

하도 기다리다 보니 두 달 정도면 짧다고 느끼는 정도...?

MSD

첫날 리본핀은 헝클어 보지도 못했다고 한다...

MSD

속치마가 보들보들하니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나 진짜 드레스 너무 좋아해서 쉐비시크님네 다음 껐도 뜬다면 120% 살 거 같긴 하다 ^^;

MSD

드레스의 풍성함과 길이를 보여주려고 사진 찍은 거 같긴 한데 사실...ㅋㅋㅋㅋㅋ

이 사진 정말 엉망이구나

MSD
MSD

마지막은 드레스를 입은 우리 집 포베오 MSD 히코와 한컷!

이런 기본드레스들은 얼굴을 잘 살려줘서 항상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뿜뿜 한다.

또 사고 싶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