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장난감

젤리피코 피오렌 블랙 msd 구매후기

by 콩다부니링 2023. 10. 16.

젤리피코 의상은 유명한 게 너무 많아서 호시탐탐 기회를 였봤었다.

그러다 이번 주문에 동참하게 된 옷이 피오렌이라는 비스티에 원피스!

트위터에 올라오자마자 반해서 예약메일을 작성해 두었었다.

 

젤리피코님 블로그

https://blog.naver.com/la_vella

 

J E L L Y P I C O ♪♬ : 네이버 블로그

젤리피코 jellypico

blog.naver.com

금액은 배송비 3,000원 포함 78,000원이었고 7월 23일에 주문을 넣어

10월 16일 오늘 배송받게 되었다. 두근두근

 

집에는 msd인 블루페어리 사랑이와 포베오 히코가 있어서 두 가지 타입의 바디를 적어 보냈었다.

많은 옷을 주문하고 받아본 건 아니지만 처음에 택배상자에서 꺼냈을 때

너무 예뻐서 놀랐다. 사진보다 더 정교하고 아름다운 느낌이랄까 (๑✧◡✧๑)

젤리피코
젤리피코

튜튜가 특히나 매력적이었고 옆부분의 디테일이 너무 아름다웠...!!

나도 한때 의상디자이너의 꿈을 꾸었었지만... 나란 사람 옷을 못 만듦 (ᐡ •̥ ̫ •̥ ᐡ)..

젤리피코

앞부분의 비즈장식이 실제로 보면 더욱더 반짝여서 시선이 확 쏠린다.

젤리피코

그렇게 블루페어리 사랑이한테 입히고 사진을 찍었다...!!

젤리피코

오전에 배송되었는데 운동을 다녀오니... 늦은 오후였고 해가 지고 있었다.

오늘 볕이 노란색이라 무언가... 이런 느낌의 사진을 찍고 싶어서 후다닥

창문을 열었다.

젤리피코
공연을 준비하는 사랑이 너낌

내일은 히코도 입혀줘 봐야겠다.

가격도 너무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피오렌 흰색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젤리피코님 존경합니다... ʕ•̫͡•ི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