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장난감

세븐일레븐 먼작귀캐리어 구매팁

by 콩다부니링 2023. 11. 7.

트친분이 먼작귀캐리어를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다고 한 글을 보았다.

보자마자 달려갔는데... 웬걸? 당연 없었다^^..

그 후로도 며칠 동안 세븐일레븐을 기웃기웃거렸지만 먼작귀캐리어를 구할 수 없었다...

 

나: 먼작귀캐리어 들어왔어요?

세븐일레븐 주인 혹은 아르바이트분: 그게 뭐에여..?

 

물어보고 다닐수록 내 나이에 이러고 다녀야 하나 수치심이 들었다....

 

구매하신 분들의 블로그를 보며 얻은 팁은

  1. 학교 근처의 세븐일레븐일수록 재고가 있을 확률이 높음
  2. 주인님? 이 계시면 발주를 넣어주실 수도...?
  3. 사게 된다면 T멤버십으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며칠 전에 들렸던 곳에 부탁을 해서 살 수 있었고 T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았다.

 

그렇게 하여 두 손에 넣은 먼작귀캐리어

케이스에서부터 귀여운 하치와레!!

먼작귀캐리어

뒤에는 당당하게 먼작귀라고 적혀져있움

먼작귀캐리어

그렇게 주섬주섬 개봉

먼작귀캐리어

오사카 파르코백화점에서 산 타코야끼 들고 있는 하이와레와 찰칵

먼작귀캐리어

크기는 기존의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캐리어와 같아 보인다.

크기는 대략 이 정도?

먼작귀캐리어

나는 인형을 가지고 출사를 다닐 때 쓸려고 먼작귀캐리어를 구매하였다.

안은 요래 오래 좌우가 나눠져 있어서 브라이스의 경우 4체 정도 넣을 수 있다.

오늘의 모델 파밀사와 셜리

먼작귀캐리어

포켓은 원 없이 들어가는 느낌이고...

유딩이의 경우도 노력하면 6체는 가뿐히 넣을 수 있을 거 같다.

먼작귀캐리어

원래 가을에 출사 좀 나가보려고 했는데 남편도 갑자기 아프고...

날씨도 추워져서 출사 나갈 일이 없었다.

 

겨울에나 나갈 수 있으려나...

그나저나 캐리어가 생각보다 튼튼한 편은 아니어서...

밖에 들고 갈 때 캐리어 겉면을 조심해야 할 거 같다.

귀여우니 소듕하게...

소중한 먼작귀캐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