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장난감

브라이스 - 파이팅밀크사랑해(파.밀.사)

by 콩다부니링 2023. 10. 11.

브라이스를 내손으로 몇 년 만에 구매해 보는 건지...

씽크박스에 입고했다고 듣자마자... 아쉽게 놓칠 때까지 32874374번 고민했었다.

 

지금은 다행히 입고되어 있음..!

진짜 실물도 엄청 이쁘고 사진도 진짜 이쁨

구매를 했기에 오늘은 파이팅밀크사랑해 개봉 후기를 남겨봄...!

https://www.thinkbox.kr/goods/detail.asp?gno=1123&cate=326 

 

Fighting Milk Saranghae 파이팅 밀크 사랑해(30cm)

 

www.thinkbox.kr

솔직히 이름보고는 무시했었음...

"파이팅밀크사랑해"가 뭐여...?;;; 무시여 이 이름이...

근데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입술이며 머리색이며... 옷이며

모든 것이 덕후의 마음을 움직이기 충분했다.

 

그리하여 쥬니문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나 처음으로 직구를 해봄... 일본어에 능한 남편에게 도움을 받았다.

 

관세는 기억이 잘... 아무튼 20,900엔!

그렇게 받게 된 브라이스파이팅밀크사랑해

줄여서 파밀사

브라이스

사실 박스부터 엄청나게 귀여워서 맘에 들었었다.

보라색 너무 좋아하는데 디폴 안구색도 보라색이고...

특이나 입술이 그라데이션이 되어있어서 너무나 아름다웠음...!

브라이스

요리보고 조리 봐도 존예스럽구나.

브라이스

샵사도 샵사인데 오사카? 쥬니문 인스타가 진짜 사진을 정신 못 차리게 잘 찍는 것 같다...

브라이스 콘셉트 딱딱 잘 맞춰서 찍음...

 

진짜 블라는 대두샷 빼면 시체라 또 한 번 확대해서 쑥 찍어봄....

칼 앞머리 한 파밀사 나 어떤데...?

브라이스
눈도 이쁜 파밀사

저 날은 인형만 고이 개봉해서 가지고 놀고 다른 날은 볕이 좋아서 본격적으로 머리도 케어해 주고

사진도 찍어주었다.

 

웨이블디와 함께 있는 우리 집 파밀사

브라이스
미안하다... 주인이 해줄수있는머리가 땋기밖에 없어서...

커비랑도 한컷!

브라이스

우리집 원픽과도 함께

원픽 흔들릴 예정...!

브라이스

파밀사를 데려오고 지금 마음이 흔들거려서

져니도 데리고 오고 싶었는데 꾸욱 참았다고 한다...

몰드가 좀 바뀌어서 애들마다 느낌이 다르긴 한데 또 각자 조금씩 달라서 매력이 엄청나다.

 

어서 다른 애들도 공개되었으면 좋겠다....! 지르게...ㅎㅎ;;

 

 

사진은 불펌하지 말아 주세요. 디자이너라 예민합니다....

법적으로 책임을 여쭤볼 수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