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잡동사니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구스다운 흰색

by 콩다부니링 2014. 1. 2.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퇴직금도 받았겠다.

눈감고 캐논 100d를 질렀지요.

(나란여자 사야지 사야지 시초가 캐논 450d...;;;)

정작 100d 샀을때는 후기 개나줘버렸는데

캐논에서 정품등록을 하면

이벤트로 라푸마 구스다운을 준다길래 어찌나 설레던지..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사은품은 캐논 배터리나 라푸마 구스다운이였어요!

저는 그중에서 라푸마 구스다운 겟겟~)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정품등록이 12월 19일에 승인났는데 오늘에서야

구스다운이 도착했네요.

(저 등록할때도 100사이즈 빼고는 구스다운 흰색은 다 품절상태 였어요.)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살짝 흰색보다는 크림색 느낌 물씬~

로고가 보라색으로 되어있어서 참 예쁘더라구요.

흰색에 대한 정보가 워낙없어서 캐논 100d 홈쇼핑에서 판매할때 (쇼호스트나 모델들이 패딩을 입더라구요.)

정보좀 얻을려고했는데... 왜 구스다운 흰색을 입은 여인은 없는건지..;; 하하^^;;

저는 인터넷에서 캐논 100d를 다 따로따로 구매해서

63만원정도에 구매했네요.

전자기기는 검정색이여야 한다는....생각을 가지고있어서 ^^;;;

(꽃후드 청소기구 헤링본 가방까지.. 너무 귀여운 사이즈)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드디어 착장샷

라푸마 구스다운 사이즈는 100 흰색입니다.

등치가 있는 여인인지라... 키는 165cm 고 몸무게는 자유롭게..

수면바지 입고있다가 캐논에서 택배온다는 소식을 접한뒤...

검정 스키니로 갈아입었어요.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친구들이나 엄마나... 백곰이 될거라고 생각해서...

정품등록하고 흰색으로 주문하고 후회했는데...;;

도착해서 입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제 눈에는요...뭐...;;☞☜)

외출할때 치마같은게 더 잘어울리거 같아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몸매에 자신없으시면 짧은 디자인은...아시죠 ^^?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모자쓰니까 구스다운 디자인이 귀여운거같더라구요.

캐논은 겨울마다 정품등록 이벤트를 하는거 같아요.

뭐 니콘도 이벤트 하긴 마찬가지긴 하지만요. ^^

이거 말고도 지금 정품등록하면 a/s 기간을 1년 더 늘려주는거 같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옆모습도 찰칵

구스다운은 입다보면 속안 충전재가 차분해져서 이거보다는 팔이 얇아지리라...믿어...믿어...보려구요...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맘에들었던 라푸마 보라색 로고

모자에는 낙엽 모양만 찍혀있더라구요.

 

엄마는 보라색이 맘에든다하셨었고 대부분의 친구들은 세탁비며 부함때문에...

흰색이 이쁜건 알고 있지만 쉽사리 선택하라고는 안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흰색?은아니고 살짝 크림파스타색이여서 ㅋㅋ

맘에들어요. 적어도 저는요 ㅎㅎ...

100d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했고...거기다가 라푸마 구스다운까지~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

살짝 크림색에 검정색 단추하며 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저는 참 맘에들더라구요.

정품등록이벤트가 참 좋은거구나...하면서 혼자 뿌듯뿌듯~모드

(캐논 카메라도 구입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서 라푸마 구스다운도 얻고

일석이조~)

눈이 한번 내렸으면 좋겠어요 라푸마 구스다운 흰색 입고 밖을 거늴면...

백곰처럼 보이겠죠 ^^?...;;

캐논 정품등록때문에 오늘 하루 기분이 정말 좋으네요.

정품등록하는거 어렵지 않아요.

캐논 사이트 들어가셔서

http://www.canon-ci.co.kr/actions/CategorySiteMainView?cmd=view

회원가입하시고 정품등록 하시면 되세요.

100d 흰색으로 구매하시면 폴프랭크 카메라 스크랩도 주더라구요.

캐논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