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잡동사니

닌텐도스포츠를 즐겨보자

by 콩다부니링 2022. 7. 25.

남편은 게임회사에 다니고 기획자다.

그래서 항상 새로운 게임이나 흥미가 있는 게임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편이다.

나는 사실 고3까지 열심히 게임을 하다가 안 하게 된 사람...

어쨌든 혼자 게임하는 게 안타까워...

 

같이 할 게임을 찾아보다가 집에 있는 닌텐도를 활용하여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를 하기로 했다.

그렇게 구매하게 된 스위치 스포츠 키트와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닌텐도스포츠
닌텐도스포츠

닌텐도 스포츠 키트는 여기서 24,800원에 구매했다.

https://smartstore.naver.com/cometostore/products/6566584004

 

닌텐도 스위치 OLED 조이콘 스포츠 키트 겜맥 악세사리 세트 : 컴투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OLED 조이콘 스포츠 키트 겜맥 악세사리 세트

smartstore.naver.com

 

테니스 겸 배드민턴 채, 펜 싱하는 칼, 축구를 위한 밴드, 골프채가 들어 있다.

전기모기채를 닮은 테니스 겸 배드민턴 채

닌텐도스포츠
닌텐도스포츠

게임에 접속하면 포켓몬 태초마을처럼 6개의 체육관이 나온다.

처음 즐기기로 한건 테니스~~

닌텐도스포츠

게임을 즐기기 전, 캐릭터를 간단하게 꾸며보았다.(의상은 너무 제약적이라... 이쁘지 않음)

남편은 캐릭터 꾸미는 중 ㅎㅎㅎㅎ

닌텐도스포츠

너무 좋아하는 코트 색의 조합!

닌텐도 스포츠는 AI봇들과도 즐길 수 있고 모르는 유저와도 대결이 가능하다.

테니스는 실제로 한 번밖에 쳐보지 않았지만... 컨트롤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닌텐도스포츠
닌텐도스포츠

다음은 배드민턴!(운동 상황에 맞는 도구 변경이 조금 귀찮아서 비슷한 걸로 이동)

하다 보니 어느새 짜증이 올라왔다...ㅋㅋㅋㅋㅋ

계속 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텐도스포츠
닌텐도스포츠

마지막은 볼링~ 볼링도 재미있었다.

 

닌텐도스위치스포츠에서 남편은 테니스가 제일 재미있었다고...

나는 펜싱이 제일 재미있었다...^^

 

전체적으로 게임 자체가 어렵지 않고 폭력성이 없는 게임들 위주라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도 즐기기 좋을 것 같다.

 

이 날 폭식을 했는데

운동이 완벽하게 된 기분은 아니어서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를 부랴부랴 꺼내서 했다.

 

죽는 줄 알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