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잡동사니

네이버의자 허먼밀러 에어론체어 샀어요!

by 콩다부니링 2022. 9. 28.

남편은 평소에도 허리가 안 좋아서 의자에 예민한 편

 

결혼 전 가구 살 때 그걸 반영한다고

나름... 시디즈에서 20~30만 원짜리 의자를 사줬었는데(나는 이케아 3만 원짜리 의자)

몰랐네 의자의 세계가 이럴줄은?

 

어느 날 유튜브로 남편이 허먼밀러를 엄청 찾아보길래 와 저렇게 비싼 고급의자도 있구나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 이번 연도 생일선물로~!

아무튼 사기 전 이래저래 찾아보니.. 네이버 의자라고 많이 부른다는 걸 알게 되었고!

우연한 기회가 닿아 저렴하게?(상대적으로..)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를 구매할 수 있었다.

 

한 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어느 날~

친구랑 놀다 들어오니 거실에 허먼밀러라고 써져있는 큰 박스 하나가 도착!

거실 한가운데 있으니... 왔다리 갔다리 할 공간이 없네

같이 오픈하고 싶다며 기다려준 남편님

엄청나게 크다.... 으엇

0123

확실히... 20~30짜리와는 차원이 다르긴 하구나... 고급진 허먼밀러

받는 상대방이 너무 좋아해서 나도 기분이 좋았다!

 

허리를 위해 편안한 의자에 앉으면 좋으니까 비싸다 생각이 들지 않는다~

 

짧은 기간이지만 남편에게 허먼밀러 의자의 장단점을 적어 달라고 했다.

상세하게 적어준 그 ㅎㅎ

허먼밀러 의자에 대한 전체적인 소감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둥그런 디자인
매쉬 소재의 등받이와 쿠션으로 시원함
매쉬 소재임에도 탄력이 강해 푹신함

장점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팔걸이 각도 높이, 허리 받침, 뒤로 젖혀짐 강도, 각도 등 거의 모든 부분을 세세하게 세팅)
확실한 요추 받침대 (최대 장점. 허리를 확실히 받쳐줌, 디스크 환자에게 강추)
완전 조립되어 배송
10년 A/S 정책

단점
고가
배송 상자가 너무 커서 보관이 어려움
해외 생산, 배송이기 때문에 구매 후 도착까지 기간이 김
A/S 시에도 기간이 길 것으로 예상

 

 

물론 가격이 조금 부담되어 2년 치 선물로 준거지만

받는 상대방이 너무 만족해서 기분이 좋다.

남편에게 선물로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를 사주는 건 어떨지...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