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잡동사니

펜할라곤스 핸드크림 추천! 선물로 딱

by 콩다부니링 2023. 10. 4.

지난주가 생일이였어요.

평소에 핸드크림 선물받으면 한없이 많이 받게되고 사실 처치곤란이라

여기저기 나눠주고 집에 놔두다가 유통기한 지나기 쉽상이였거든요.

(물론 선물로 주신건 감사하게 생각해요.)

 

그런 선물들 있지않나요?

저는 그게 핸드크림이였어요. 작년 생일에만 해도 핸드크림을 6개나...

 

별 기대없이 택배를 열었는데 펜할리곤스는 포장지 색부터 상당히 맘에들더라구요.

펜할라곤스핸드크림추천

 

맘에드는 포장지를 1초만에 까버렸습니다!

펜할라곤스는 쇼핑백도 맘에드는군요.

펜할라곤스 핸드크림 추천

제가 선물받은건 펜할라곤스의 

펜할라곤스 쿼커스 핸드크림 최저가 39,600원

펜할라곤스 핸드크림 추천

뒤에는 펜할라곤스의 정품임을 알려주는 품번이 적혀있어요.

펜할라곤스핸드크림추천

펜할라곤스의 쿼커스 핸드크림은 겉이 매트해서 뭔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거같아요.

펜할라곤스핸드크림추천

총평

바질 레몬등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것같아서 좋았어요.

저는 향수도 좋아하는편이라 핸드크림 향이 강한게 별로 좋지않더라구요.

 

적당히? 촉촉하고유분감이 느껴져서 자기전에 바르는게 더 좋을거같단 생각을 했어요.

제 기준에는 조금 유분감이 느껴져 일하거나 공부하기전에(아무때나) 바르면 기름이 좀 묻어날거 같았거든요.

 

하지만 바르고 난 후 촉감이 워낙 좋기도하고 바질향과 레몬향이 은은하게 느껴저서

잠들기전에 바르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이솝이랑 비교해봤을때 펜할라곤스의 핸드크림이 더 촉촉했어요.

매장가서 발라보시고 선물받으실 분을 고려해서 선물해주셔도 좋을거같아요.

 

별 기대없이 받았다가 고급시러운 매트한 외관에 반하고 은은한 향에 반하고... 자발적으로 추천글 올려봅니다.

핸드크림 선물로 딱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