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가는 비행기표를 예약했다.

by 콩다부니링 2022. 10. 14.

오사카 가는 항공권을 예약했다.

이게 다 유툽때문이다.

 

그렇게 또 즉흥 여행 시작...

교토와 유니버셜을 갈 예정이다.

마침 교토는 단풍축제 끝물이라... 청수사에서 아름다운 단풍들을 구경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남편네 회사는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쉬기 때문에 11월 말로 예약했다!

꼭 가고 싶은 곳은

료칸 청수사 비와호 유니버설 그리고 장난감 쇼핑...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권은 인당 347,300원!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게 또 떠나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