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

교대 미쉐린가이드 쿤쏨차이

by 콩다부니링 2023. 10. 16.

9월 어느날 친한 언니에게 생일밥을 얻어먹게 되었다.

 

여러개의 후보지를 보여줬는데 그중 교대의 쿤쏨차이라는 태국음식점이 눈에 들어왔다.

 

둘이 태국여행을 갔었는데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태국음식에 빠지게 되었다.

둘다 고수좋아하고 똠양 즐기는편...

 

교대 쿤쏨차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3길 23 1층 KUNSOMCHAI

매일 11:30 - 21: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https://naver.me/51YnB41b

 

쿤쏨차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3 · 블로그리뷰 494

m.place.naver.com

시간 계산을 잘못해서 지각을 해버렸고... 결국 언니가 먼저 주문을 했다.^^...

"미안 언니...~"

(주문받는 분에게 양이 적당할까 물어봤는데 조금 머뭇거리셨다고...)

메뉴는 뿌빳뽕커리와 토마토곱창쌀국수를 시켰다.

물론 코코넛밥도 시킴... 두근두근

 

내가 도착했을때에는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시간이였지만 테이블에 사람이 꽉차있었다.

우리는 혹시나 싶어서 예약을 미리해두었다.

교대의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니 예약 필수!

쿤쏨차이

태국 여행갔을때도 맨날 뿌빳뽕커리 먹어야 한다고 해서 하루에 한번씩 먹었었는데....!

생각해보니 한국에 와서 먹은적이 없는것 같다.

아무래도 가격이 있다보니... 똠양이나 다른 면 종류로 노선을 틀었던것 같은...

 

맛있게 먹어보겠숩니다 그럼...!

쿤쏨차이
쿤쏨차이

코코넛밥을 무시하고 못찍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 한공기를 더 추가하였다.

나는 뿌빳뽕커리가 넘 맛있었다...

게가 어찌나 잘튀겨졌던지 딱딱하지 않고 야들야들 하니 맛이 좋았다.

느끼기엔 2인분은 안되고... 당연 1인분 보다는 훠어어얼씬 많음...!

 

더 시킬까 하다가 디저트가 풍부한 카페에 가기로 해서 참았다.

다음에는 쏨차이국밥을 시켜봐야겠다고 생각했다. 해장하고 먹으면 완전 제대로일거같은 느낌...!

 

우리가 먹을때 즈음 사람들이 좀 빠져서 매장 내부도 살짝 찍을수있었다.

쿤쏨차이

인스타나 가게에 거북이 그림이 있어서 쿤쏨차이라는 가게 이름과 연관이 있는건가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거같다.

쿤쏨차이

가게를 나오는 길에 미쉐린가이드와 블루리본 그리고 망고플레이트 스티커들을 발견하였다. 주말에는 예약 필수...

"교대 맛집인걸까요?? 두둥!"

그리고 가물가물한 기억을 되짚어보자면 점심에만 가능한 메뉴가 있었던거같기도 한데...!

(기억안남...)

교대역에서 비교적 가까운 쿤쏨차이, 뿌빳뽕커리가 생각날때 한번 더 방문해보아야겠다.

쿤쏨차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