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

송리단길카페 빠아빠에서 디저트 한입

by 콩다부니링 2024. 1. 6.

이날은 남편이랑 데이트를 하기로 하고 밖에서 만났다.
집에서 송리단길이 가까운편이기 때문에 어딜갈까 검색하다가 송리단길에 있는 빠아빠라는 디저트 카페에 가기로 했다.

그리하여 도착한 빠아빠!

빠아빠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0 1층
https://naver.me/G7Kgnsoi

송리단길카페

맛있는집을 찾겠다고 나름 열심히 찾았는데
블루리본을 보니 무언가 조금 안심이 되는 느낌이다.

송리단길카페

어딜가나 크리스마스가 삼주 이상 남았지만 느낌 물씬이다. 안더 테이블보며 트리며 화려하게 장식이 되어있어서 따뜻한 분위기다.
우리는 끝 자리에 앉았고 자석이 꽤 있어서 다른분들이 사진에 나오지않게 찍을수 있었다.

직원분은 키호스크로 받은 주문에 집중하여 음료와 디저트를 대접하기때문에 무언가 커피맛이 더 좋을거같은 기분이 들었다.

송리단길카페

더 맛있는게 없을까? 라며 여기저기 기웃기웃
메뉴들을 살펴보았다.

송리단길카페

남편은 빠아빠에서 유명하다는 디저트를 미리 검색해와서 나에게 말해주었다.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시그니처 밀푀유와 송리단딸기케이크 였다.

송리단길카페

어느순간부터인지 나는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가 너무 좋다. 빠아빠 송리단딸기케이크도 위에 한가득 딸기가 올라가 있었다.

송리단길카페

남편은 요즘 카페인을 최대한 조금 섭취할려고 커피를 시키지않았다.
나는 요즘 카페들의 작은 컵이 너무 싫다…

송리단길카페

케이크와 테이블보 그리고 차까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색상에 아기자기한 느낌

송리단길카페

나는 원래도 밀푀유를 좋아하는 편이여서 이게 더 입에 맞았다.

송리단길카페

라즈베리 잼과 조합이 미쳤다 진짜로...

글 쓰다가 저장해놓고 발행을 못했는데 다시 보니 또 먹고싶어 지는군...

 

밀푀유의 뜻을 찾아보니...!

프랑스어 "밀(mille)"은 "천(1,000)"을, "푀유(feuille)"는 "잎"을 뜻한다. "밀푀유(mille-feuille)"는 "천 장의 잎"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송리단길카페

빠아빠 밀푀유 또 먹으러 가고싶다. 진짜 라즈베리 잼이랑 바닐라크림이랑 조합이 넘 좋음

씹는맛도 좋고... 정신팔려서 음료는 찍지도 않았음

 

잠실 갈 일이 있다면 빠아빠에서 밀푀유랑... 다른 메뉴들도 한번씩 부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아무 생각없이 검색했다가 밀푀유를 큰 사이즈로 구매할수 있다는걸 봤다.

중요한날.. 꼭 사먹어야지 빠아빠 큰 밀푀유!!!

https://www.instagram.com/p/C1suTSsSQ7K/

자세한 사항은 빠아빠 셰프님인 이상화님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