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

대모산입구역 케이크 전문점 카페 모너트

by 콩다부니링 2023. 11. 2.

이날은 학여울역에서 하는 돌프리를 갔다 시간이 남아
근처 케이크 전문점인 카페 모너트라는 곳에 갔다.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사실 조금의 체력이 더 있었다면 송파둘레길 탄천을 걷고 싶었으나..
생각보다 돌프리에서 체력을 많이 소비해서 카페에 가서 쉬고 싶었다.

이래저래 걷다 보니 시간은 어느덧 오후 4시..? 정도가 되었다.
대모산입구역에서 걸어간다면 10분 내외에 도착할 수 있을 것 같다.

모너트에 도착해 밖에서 보니 이미 만석이였다.

“집에 가서 먹어야겠구나…”

늦은 시간에 가 케이크의 종류는 많지 않았다.
크리미 쇼콜라 케이크와 티라미수 케이크
둘 다 먹을까 하다가 크리미 쇼콜라 케이크 조각 선택!

알아보고 간 건 아니지만 2023년 블루리본을 받았나 보다.

몰랐는데 여러 개를 골라 하나의 케이크처럼 주문을 할 수 있나 봄…!

계산대에 가니 결제를 할 수 있는 서울페이와 계좌가 적혀있었다.
집에 들고 가기에 지하철이 붐빌듯하여 하나만 결제!

포장을 해주시는 동안 옆에 서있었다.
매장이 큰 편이 아니어서 앉아서 먹고 갈 곳이 없었다.
더군다나 커피는 그만 마시고 싶기도 했고…ㅠ

카페 모너트의 경우 전 과정을 100%로 수제로 하신다는 그리고 설명을 읽고 나니 포장된 케이크가 나왔다.

작고 소듕한 카페 모너트의 케이크가 나왔다.

“초콜릿 녹기 전에 얼른 가야지…!”

집에 무사히 데려가기 위해 엄청나게 노력했다.
그리하여 안전하게~ 케이크 들고 입성

잠깐 남편 병원을 틀렸다 와서 그런지 그 사이에 겉이 좀 마른 느낌이 들었다 ㅠㅠ…
아쉬운 느낌

요즘 많이 달지 않은 디저트에 꽂혀있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느끼하지 않아서 좋음…!

피곤함을 채우기 충분한 달기라 너무 좋았다.
대모산입구역에 갈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기회가 된다면 나온 지 얼마 안 된 모너트의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