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

위례카페 밈커피바에서 데이트

by 콩다부니링 2023. 11. 20.

남편이랑 자주가는 위례카페가 있다.

초창기부터 갔었고 창이 넓어서 창곡천을 바라보기가 좋다.

 

평일 주말 할것없이 사람들이 복작복작 있는편

이날은 주말에 들렸던것 같다. 밈커피바는 강아지 동반 가능하여 어머님이 키우는 강아지를 데리고 방문한적도 있다.

리트리버같은 대형견 친구들도 몇번 보고 몰래 힐링했다...

 

밈커피바

애완견 동반 가능 카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순환로4길 18 1층

0507-1396-8949

https://naver.me/FfWfHlU2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위례카페

이날도 어김없이 밈커피바에는 강아지 친구들이 꽤 있었다. 너무 귀여워서 얼굴이 나오지 않는 선에서 사진 한컷...!

나쁜 마음이 들때 애견동반카페에 가서 그 친구들을 보면 마음이 힐링된다...하...>.<

위례카페

음료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다. 카페트랑 조금 조금 몇가지가 바뀌었다.

위례카페

아아와 케이크 쿠키를 하나 시켰다.

위례카페

생긴지 좀 되서 더욱더 코지해진것같은 밈커피바

가끔 재즈공연? 같은걸 하시는거같은데 와서 볼 기회가 없었다.

"저녁에 와서 언젠간 와인을 먹자" 라고 얘기했었는데 그럴 기회도 흔치않았다.

우리집 밑에 있으면 맨날 왔을텐데...!

위례카페

여기저기 주인분의 정성과 손길이 묻은 아이템들이 시선을 끄는것같다.

위례카페

이날은 뭔 이유에서 인지 하천쪽 사진을 안찍은거같다. 평소에는 하천쪽 자리에 앉아 하염없이 바라보는데

이날은 뭔 이유에선지 매장안에 저 풀때기만 바라보았다.

위례카페

겨울에 눈오는 저녁에 와서 꼭 와인을 마셔봐야지

저녁이 더 분위기가 좋을것 같은 밈커피바

남편과 데이트 자주하게! 오래오래 있어주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