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위스

스위스패스 구입하기

by 콩다부니링 2022. 5. 25.

남편이 스위스 관련하여 전반적인 구매를 담당했기때문에 사실 나는 스위스패스가 뭔지도 잘 몰랐다.

나중에 남편이 설명해주고 가격을 봤는데... 정말 스위스는 ^^... 지내면 지낼수록...

눈은 호강하는데 그 외의 것은 거지처럼 지낼수밖에 없는... 그런곳인거같았다.

 

우리는 스위스패스를 티몬에서 구입하였다.

구입방식은 다양한대,

스위스 철도청 sbb에 들어가서 스위스패스를 구매하는 방식이 있고,

장점으로는 환불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용하루 전? 구매하실분들은 다시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https://www.myswitzerland.com/ko/planning/transport/tickets-public-transport/swiss-travel-pass/

 

스위스 트래블 패스 | 스위스관광청

가장 편리하게 스위스를 여행할 수 있는 방법! 외국 여행객을 위한 스위스 트래블 패스 올인원(all-in-one) 티켓은 스위스 대중교통망을 이용한 여행의 핵심이다.

www.myswitzerland.com

우리는 8일 스위스에 머물기로 해서 8일권을 구입했는데,

조금 더 공부의 시간이 있었다면 세이버데이패스로 구매했을것이다 ㅠㅠ.. 아쉽..

 

하루에 한번 열차를 타야한다 > 스위스패스

열차를 탈 일이 적다 > 세이버데이패스

스위스패스
스위스트래블패스 공식홈페이지 가격표

아무튼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은 CHF389 였고 티몬은 이거보다 조금 더 쌌다.

http://search.tmon.co.kr/search/?keyword=%EC%8A%A4%EC%9C%84%EC%8A%A4%ED%8C%A8%EC%8A%A4&thr=hs 

 

이것을 찾아보셨죠?

'스위스패스'에 대한 티몬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tmon.co.kr

 

오늘자 한국돈으로 환산하면(22.05.25)

51만...(비싸다..)

스위스패스

 

 

 

 

 

 

 

 

 

 

 

 

 

 

 

 

가끔 스위스프렌즈 - 스위스패스/기차 폴더에 가면 스위스패스와 관련된 할인 정보가 간간히 올라온다.

실제 우리도... 여행중에 할인글을 보았었다...ㅠㅠ 눈물 또르르..

 

한푼이라도 아낄려면 시간과... 공을 들여 많은 정보를 ㅠㅠ 얻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즉흥적으로 가지말구...하하..

 

가실분들은 머리를 잘 굴려서 스위스패스를 구매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