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파리

파리뮤지엄패스 구입하기 + 현지수령하는법

by 콩다부니링 2022. 5. 25.

오빠에 비해 나는 아무것도... 짜지 못하는 그런 인간

정말 i와 f 극 과 극 성향... 다시한번 느꼈고요.

(남편은 스위스 일정/ 나는 파리 일정 짜기로 했...지만 일정표에서 들어나는 성향)

파리뮤지엄패스
그와 나의 성격이 여실히 들어나는 일정표

ㅋㅋㅋㅋㅋ스위스 여행 마지막날 부랴부랴 뮤지엄패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마이리얼트립이나 와그나 가격은 비슷했는데 나는 와그에서 구입

마침 파리 관련 여행이나 투어가 할인중이였다.

(코딱지만큼 차이남...)

 

나는 준비도 안하는 귀찮이 타입이여서 굳이 파리에서 수령하고 싶다면 와그

걱정봇이여서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고 받고 가고싶다면 마이리얼트립

사실 한국에서 받고가면 최고로 좋았겠지만...(그런면에서는 마이리얼트립이 오만배 편한건 인정...)

 

https://www.waug.com/promotions/paris_2205

 

와그 – 당신이 찾는 모든 여행이 여기에

국내 호텔부터 인기 액티비티, 레스토랑 예약까지 한번에!

www.waug.com

 

https://www.myrealtrip.com/offers/38005

 

[무료배송] 파리 뮤지엄패스 2일권 / 4일권 + 유럽 EE 유심 6GB

파리 뮤지엄 패스 한 장으로 50개가 넘는 박물관을 이틀 동안 자유롭게 구경해보세요!

www.myrealtrip.com

 

스위스에서도 그랬지만 산만 하도보니 나중에 그 산이 그 산같고 감흥이 덜 해진 우리 부부는

파리 외곽 투어 1일(지베르니/ 고흐마을/ 베르사유) + 뮤지엄 패스 2일권을 결제하기로 했다.

 

본인이 어디갈지를 결정하고 파리뮤지엄패스를 2/4/6일 선택하면 될 듯...

우리는 2일동안 오랑주리 + 루브르박물관 + 퐁피두센터 + 오르세미술관 - 개선문(파리는 식사시간이 엄청나게 길어서....개선문은 결국 못감..)

 

와그에서 구매했고 구매 즉시 메일도 오고 앱에서도 번호확인이 가능하다.

(실물을 받지않아도 메일로 온 번호로 루브르박물관 - 필수예약 예약이 가능함)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 실물티켓 수령하는 곳이 있기때문에

뮤지엄 패스 첫 날 루브르 박물관을 10시반으로 예약하고 여유있게 수령한뒤 보러가는게 동선상 좋을거 같다.

(난 이렇게 안했거든... 다음 사람 이거보고 내말 들어줘요..)

파리뮤지엄패스
와그에서 본인 예약 확인방법

와그 파리뮤지엄패스 현지 수령하는법

저기로 가서 받은 메일이나 모바일바우처 보여주면 파리뮤지엄패스로 교환해줌! 10초면 끝나는 느낌..

 

 

🌸

오랑주리 가기전에 지베르니와 고흐마을을 갔다온건 정말로... 잘했다고 생각한다.

5월의 지베르니 잊지모태...

파리뮤지엄패스
아름다워 지베르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