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

글루텐프리 마들젠 카버샌 구매 후기

by 콩다부니링 2024. 3. 26.

예전부터 되게 궁금했던 쿠키가 있었다.

그리고 인스타로 항상 주문할 날을 기다리며 팔로우도 했었고...

그러다가 카페가 생겼다고 들었다.

https://naver.me/G7KZ72yS

 

마들젠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5 · 블로그리뷰 214

m.place.naver.com

 

한번쯤 가볼만도 했지만 사실... 홍대입구라 엄두가 나지않았다.

그렇게 몇년이 흘렀다.

그러다 불현듯 다시 생각났고... 스마트 스토어를 들어갔다.

그렇게 구매를 성공하였다..?

 

2월 23일에 주문하였고

중간에 문자도 받았다.

이래저래 나는 3월 중순에 받았다.^^...

다시는 시키지 말..

 

아무튼 박스는 이렇다.

도착했다.

마들젠 카버샌

 

생각보다 손 크기의 작은 본품이 나왔다. 옆의것은 덤

가격은 배송비까지 27,100원이다.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12개의 카버샌이 들어있다.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마들젠 카버샌

 

 

딱히 할말은 없다.

이제 구매도 없다.

댓글